나가는문/외계

[스크랩] SS501 김현중 낙서, 심오한예술의 세계!

minkNine 2010. 1. 12. 14:34

 

 

세계로 뻗어나가는 그룹

어느덧 요즘 아이돌계의 큰형님이 되어버린 SS501

 

 

그리고 넘을수없는사차원의벽 리더 [김현중]

 

 

 

너무나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김현중이지만

가끔 보여지는 정신세계는 너무나 독특해보이는 기이지요.

 

 

 

그의 독특한 '끼' 는 여러가지로 모습으로 방출이 되는데요,

 

 

가장눈에 띄는건 그의 [낙서!!]

 

 

 

한 라디오방송에 출연하여 방송은 안하고 열심히 낙서하는 현중

조커를 그려놨군요. 그림실력이 상당한데요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김현중이 그린 콘서트 포스터.

시..심오하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김현중의 정신세계

머릿속에 과연 무엇이 들었을까 궁금해지는 그림.

다듬어지지않은 그림솜씨지만, 표현력이 좀 쩌는듯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 포스터를 눈여겨 보세요.

 

 

그리고 요거

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↓

 

 

 

 김현중이 직접 자신만의 '끼' 재창조한 혼이담긴 예술작품

멤버들을 캐릭터화시켰네요. ㅋㅋㅋㅋ 특징을 딱 집어내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김현중이 직접 그린 그림과 사인이 담긴 이 캔버스 토드백은

250만원에 경매가 되었다고 합니다.

 

김현중은 이 가방에대해

"대중 앞에서의 화려한 모습 안에 내재된 실제의 자신은 웃음뿐 아니라

 힘듦과 고독이 있음을 충혈된 눈을 통해 표현했다"

라고 설명했다네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참 멋지면서도 심오하며 특이하기도하고, 재미도있습니다.

 

 

 

난 김현중의 정신세계를 지지해주고 응원해줄수있어요.

자신만의 모습과 생각을을 지켜가는것도 자신을 지켜가는것이라고 생각한답니다.^^

 

하지만 우울하고 힘들지는 않았으면 좋겠어요.

밝고 건강하고 유쾌한 마인드로!! 꼬고싱~~~현중!! 

출처 : 아티스트
글쓴이 : ciar 원글보기
메모 :